티스토리 뷰

공부할까나

군무원 직렬 경쟁률 할만하다

연필과지우개 2016. 9. 22. 11:56

군무원 직렬 경쟁률 할만하다







금년에 치러진 시험에 수험생들이 얼마나 몰렸고 경쟁률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시겠죠? 


그리고 직렬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도 궁금하답니다 

여기 한 곳에 많은 자료들을 모아두었으니 참고해서 보시면 너무 좋습니다 


자료는 참고만 하시고 지금부터 학습을 시작을 해야만 내년 시험의 일정에 

합격을 할 수 있답니다 


금년에는 필기시험이 7월 2일에 진행이 되었는데 내년에도 이와 비슷한 시기에 

필기시험이 실시된다고 예상하시면 되죠







이 시험이라는 것은 9급공무원 시험에 비해서 난이도가 낮은 편이고 

군무원경쟁률도 그리 심한 편이 아닙니다 


게다가 출제가 되는 문제들을 보게 되면 지문의 길이가 짧은 편이고 

단순암기형태의 문제들이 주로 출제가 되니 공무원 시험준비하는 것보다는 

준비하기가 수월한 시험이랍니다








직장생활을 하는 장소가 군대라는 것이 공무원과 다를 뿐이지 

업무는 거의 비슷하다고 예상하시면 되죠 


그리고 공무원이 누리지 못하는 여러가지 혜택도 받을 수가 있어 

메리트가 있는 직종이랍니다







시험이라는 것은 예전에 출제가 된 문제들이 살짝 변형이 되어 

다시 출제가 되는 일이 많으니 기출문제는 필히 봐두어야만 하답니다 


그리고 이 시험에 대한 좋은 점을 보자면 영어과목은 영어능력시험에 대한 

점수로 대체가 가능하다는 것이랍니다 


힘들게 영어과목을 준비하지 않아도 되죠 

영어능력시험에 대한 기준점수만 넘으면 되죠







출제가 된 과목들의 기출문제를 무료로 다운을 받아 자주 출제가 되는 내용을 

확인을 해서 그 내용을 위주로 학습을 하시면 되죠 


시험이라는 것이 핵심의 내용이 중복해서 출제가 된다고 예상하시면 되는 것입니다 

과목마다 무료모의고사를 치러볼 수가 있는데 자주 테스트를 해봐야만 

미진한 부분도 체크를 할 수가 있고 시험에 대한 감각을 익힐 수 있답니다 


과목별 샘플강의를 보시면 과목을 준비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으니 필히 보아두셔야만 하답니다 


내년을 준비한 마스터북과 어휘집, 문법집도 무료로 받아서 학습을 하는데 

이용을 하셔야만 하답니다 

군무원직렬에 대한 정보도 꼼꼼하게 살펴보시면 좋습니다




기출문제 무료로 다운 마스터북 무료받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