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참치햄샐러드 김밥 간식거리로 좋다좋아

 

 

 

점심을 배부르게 먹었다고 해도 일을 하다보면 허기가 지기 쉽습니다 이럴 때에는 간식거리를 먹어주어야만 하죠 ㅎㅎㅎ 일반적으로 과자나 빵들을 먹지만 저는 김밥을 먹는답니다 한국인의 힘은 밥에서 나오니까요~ ㅋ

 

 

 

 

뉴참치햄샐러드김밥이 가격도 저렴하고 먹기도 편하죠 요즘은 예전과는 달리 밀어먹는 김밥이 나와 간식 한끼를 해결하기가 매우 편하답니다 밀어먹는 김밥이 나와서 굉장히 신기해했다는 1인 중에 한 사람입니다 누가 아이디어를 냈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대단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김밥의 양이 사실 많은 것은 아닙니다 포장을 벗겨서 내용물을 보게 되면 김밥을 길게 만들어서 절반 내지는 3분의 1만 담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죠 물가가 인상이 되어 그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그래도 내용물은 충실하게 들어있는 것 같다는 지극하게 개인적인 생각이 듭니다 맛도 좋습니다 ㅎㅎ 이 정도의 가격에 이 정도의 맛이면 만족스럽네요 역시 간식은 김밥이라니까~ㅋㅋㅋ

 

 

 

 

김밤 한 줄 먹고 열심히 일을 하고 퇴근을 해야겠죠? 점심 이후에 허기가 진다면 뉴참치 햄샐러드 한 줄로 간단하게 해결을 해보자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