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치동 한소반을 갔어요 함소반으로 이름이 변경..

 

 

 

평소에 자주 들르지는 않지만 가끔 보쌈과 칼국수가 생각이 나면 들르는 곳입니다 제 입에 맞는 것 같아서 다른 분들과 함께 방문을 해보았는데 동행을 할 때마다 맛이 좋다는 평가를 하더라구요 제 입맛이 모나지는 않았나봐요 ㅋㅋ 예전에는 한소반이었는데 어느새 함소반으로 이름이 변경이 되었네요

 

 

 

 

 

 

주로 방문을 하게 되면 세트로 메뉴를 주문합니다 보쌈과 해물파전, 간단한 반찬 등이 나와요 그리고 보쌈을 다 먹은 후에는 칼국수를 먹을 수 있고 그 국물에 죽을 끓여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세트 메뉴는 2명이서 먹기에는 충분합니다

 

 

 

 

 

 

3~4명이서 먹을 때에는 고기와 홍어무침을 추가로 해서 드시면 좋으세요 식사를 하다가 남을 경우에는 포장을 하셔도 됩니다 이번에는 보쌈을 먹다가 배가 불러서 칼국수를 포장해서 집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끝내는 야식으로 먹고 잤음~ ㅎㅎㅎㅎ

 

 

 

 

 

 

점심을 이용해서 식사를 하는 것도 좋으세요 함소반을 방문하기 전에 꼭 전화로 자리가 있는지를 미리 확인하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손님들이 끊이지를 않고 들어와요 ㅠㅠ 시간적인 여유가 되신다면 미리 예약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바로 앞에 있는데 발렛을 이용하셔야만 합니다 2천원의 비용이 들어가지만 주차딱지를 끊는 것보다는 나아요 주변에 주차하기 정말 어렵습니다 그냥 발렛 맡기시는 것이 좋으세요~ 괜히 대치동한소반에 식사하러 왔다가 식사값만큼 주차딱지요금 내면 아까우니까요~ ㅋㅋ 경험담이에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