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만에 맛있는 조개전골을 먹었네요~^^ 

 

 

 

평소에 조개요리를 좋아하는데 집근처에는 먹을 곳이 별로 없어서 자주 이용을 못하는데 지방에 내려갔다가 지인들과 이야기를 하다가 말이 나온끝에 가보자고 해서 방문을 해보았어요~

 

 

 

 

 

적은 금액이 아니지만 우선은 하나를 시켜보니 입이 떡~! 양이 굉장히 많습니다 살면서 이런 전골은 처음 보는구려.. 맛은 어찌나 시원하던지.. 조개도 다양하고~ 전복도 몇 놈이 들어있고~

 

 

 

 

 

 

요렇게 기본 반찬이 나옵니다 저는 기본반찬에는 별 흥미가 없으니.. 오로지 조개전골에만 관심이.. 아직은 조개전골이 끓고 있는 중~ 아싸~ 신나는 중~ 그래도 간만에 번데기 좀 먹었네요 ㅋㅋ

 

 

 

 

제가 도착을 한 후에 손님들이 꾸준하게 들어오더니 매장을 가득 채웠네요 엄청 유명한 집인 것 같습니다 다행히도 자리에 앉아서 먹을 수가 있었는데 다른 분들은 밖에서 대기를 하다가 들어오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런데 대기를 한참동안 한다는~ 그래도 맛있는 것을 먹으려면 그 정도는 해야겠죠?  ㅎㅎ

 

 

 

 

전골이 끓은 후에 국물을 먹어보니~ 역시 조개국물이 시원해~ 국물만 엄청 먹었다는~ 집에서는 평소에 먹어보기 힘든 국물인지라 ㅠㅠ 아.. 또 가고 싶구나 ㅜㅜ

 

 

 

 

조개전골 다먹고 칼국수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었어요~ 그런데 맛이 엄청 좋았습니다 다음에 다시 방문하고 싶은 집 중에서 손가락에 꼽는 집이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ㅎㅎ 즐겁고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