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심 튀김우동 컵라면 간식으로 먹었어요

 

 

간식거리로 먹기에 가장 편한 것이 컵라면이죠

그래서 오늘은 농심튀김우동컵라면을

간석거리로 선정을 해보았습니다

 

평소에 얼큰한 라면을 많이 즐기니

오늘은 특별히 우동컵라면으로 결정을 해보았어요~

 

 농심튀김우동은 비오는 날 먹으면 더 좋은 것 같아요~

쌀쌀한 날씨에 호호 불어가며

면을 한 젓가락 먹고 국물을 마시고~ 캬~

 

 

 튀김우동컵라면을 먹을 때에는

 꼬마김치랑 같이 먹는 것이 맛있기는 하지만

그냥 간단하게 먹을 것이라서 그냥 컵라면만 구입을 했어요~

라면 국물만 땡기는 날인지라~ ㅋㅋ

어제 과음을 한 탓에.. ㅎㅎㅎ

얼른 면을 먹고 뜨겨운 국물로 해장을 하리라~

 

 

 해장을 할 때에는 역시 뜨끈한 국물이 짱~

뜨거운 국물이 뱃속으로 들어갔을 때의 느낌은~!!

해장이 화끈하게 되는 듯한 느낌~!!

아~ 좋아좋아~ 한가기 아쉬운 점이 있다면

컵라면 용기가 스티로폼이라는 것..

난 스티로폼 용기를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도 어쩔 것인가 튀김우동을 먹으려면 이정도는 감수를 해야지..

자주 먹는 것이 아니니 그냥 먹기로 한다

 

왠만하면 종이용기로 바꾸어주시면 안될까요?

그러면 매일매일 사먹을 의향이 있어요 ㅎㅎㅎ

아무튼 컵라면 하나로 해장 잘 했어요

아으~ 뜨끈한 국물이 좋긴좋아~

역시 해장은 뜨끈한 우동국물이 짱이요~

간단하게 먹는 간식거리로 아주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